1

게시물

myzehnyu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타로봤습니다
희지님 ( @TheNarrowWay___ ) 의 if ~연령가 확인은 필수~ 타입을 봤어요
아 이거 진짜 어이없고 개콘임

렛스고
https://youtu.be/3jbSo--Px0U

노래도 추천받았습니다

뭐 이딴게 다있어


1. 둘이 영화를 보게 되는 상황은?

더보기

이게 아마 그거인 것 같아요. 둘이 약간 싸웠달지, 좀 꽁한 상태인 때가 있나봐요? 단순 말다툼인지, 아니면 그냥 진짜 좀 진지하게 싸운 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감정이 조금 좋지 않은 상태래요. 그렇다보니 둘이 그냥 같이 있으면 너무 어색하잖아요. 원래 식사 시간에도 싸웠는데 TV 안 틀고 있으면 되게 어색하고... 그렇다보니까, 영화나 같이 보면서 그냥 정적을 메우려고 했었던 것 같아요.

그러니까 영화를 보려고 영화를 본 게 아니라 되게... 어색하니까 저거라도 틀어놓자, 라는 느낌인 거네요.

숨막혀 ㅅㅂ 

이렇다보니, 두 사람의 사적인 장소인 것 같아요 장소는.

둘 중 하나의 집이라든지? 아니면 동거를 하고 있었다든지 그런 게 아닌가 싶네요.


2. 영화를 골라온 것은 누구일까?

더보기

이건 아무래도... 영화를 고른 건 아니지만... 리모컨을 잡은 건 성지인 것 같네요.

약간 이 카드도 뉘앙스가 좀... 그거거든요? 연상, 조금 덜 좋아하는 쪽? 이런 느낌 (ㅋㅋ) 두 사람간의 침묵을 견디지 못하고 리모콘을 들어서, 이리 저리 채널을 옮기다가 어디에 멈춰놓은 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채널 와리가리가 심한데 말이죠... 

시호가 좋아하든 말든간에 선택한 것이네요. 아마 자기는 미리 본 영화였을 거래요. 그런 거 있잖아요? 예전에 봤는데 괜찮게 봤던 거 나오면 그냥 틀어놓고 어, 하는 거. (와 진짜 소름돋음 저 시네필인거 아시죠?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아무래도..... 


3. 영화에서 갑자기 어떻게 야한 장면이 나오게 된 건지

더보기

이게 너무 웃긴 게... (ㅋㅋ)

그거 있잖아요. 상대한테 어떤 영화나 드라마 재밌다고 추천을 했는데... 그 영화에 섹스 장면이 나온다고 해도 그게 포르노가 아닌 이상, 대체로 그게 중요 지점은 아니잖아요? 그냥 영화 봤는데~ 재밌었는데~ 섹스가 나오긴 함. 정도잖아요 보통?

이 얘길 왜 하냐면...

성지도 지금 그걸 까먹고서 보고 있었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제발)

영화의 흐름은 되게 그거네요. 로맨스 텐션을 가지고 있던 주인공진이... 핫한 밤을 보내는 게 단편적으로 나오는 거? 단편적으로 나오는데 되게 노골적으로 나오나봐요. 그걸로 되게 화제... 가 됐을 법도 한 ㅋㅋ 수준의 수위를 자랑할 거고요. 이게 혼자 볼 땐 아 그런가보다~ 하는데... 남과 볼 땐 유독 길게 느껴지잖아요? 이것도 약간 그럴 겁니다. (아무래도..)


4. 야한 장면을 갑작스럽게 보게 된 시호의 즉각적 반응.

더보기

되게...

? 하고 어리둥절하게 TV 화면 보고 있을 것 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방금까지 싸우고 있지 않았어? <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화의 섹스 씬이 시호에게 어떤 유의미한 감흥을 주지는 않아요. 뭐 꼴린다든가, 아니면 불쾌하다든가... 그렇지는 않은데. 상황 상 이상하잖아요? 그냥 정적 없애려고 TV 틀어놓은 줄 알았더니... 성지가 틀어놓고 집중해서 보던 영화에서 섹스 씬이 나온다라는 건... 그래서 ㅋㅋ

되게 어이 없어한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또 표정으로 보인다고 하고요 ㅠㅠㅠㅠㅠ

제발

ㅠㅠㅠㅠㅠ


5. 야한 장면을 갑작스럽게 보게 된 성지의 즉각적 반응

더보기

진짜 너무 웃긴 게요. 자기도 엄청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이런 장면이 있었지? 하고 뒤늦게 기억을 해낸 상태고 (ㅋㅋ) 무지 당황스러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음 같아서는 그냥 채널을 돌려버리고 싶대요. 그게 솔직한 심정이에요. 그런데 그렇게 하면 뭔가...

자존심이 상한다고 하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싸워서 TV에서 영화 틀어놓은 건데, 야한 장면 나온다고 TV 채널 바꾸면 그것도 뭔가 좀 이상하잖아요?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닌데 (ㅋㅋ) 그걸 신경 쓰는 것 같고? 애초에 자기도 그걸 못 볼 나이도 아니고, 이걸 부끄러워 하는 것 같고? 여러 모로 존심 상한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얼굴 표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사람살려 ㅅㅂ)

되게 냉정한 얼음공주처럼 (ㅋㅋ) 무표정을 짓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데... 속으로는: 아 맞다 이거 이런 장면 나왔지 하씨 이거 왜 보기로 했지 후회 이러고 있는 거죠.


6. 야한 장면을 갑작스럽게 보게 된 시호의 내면적 반응.

더보기

웃긴 게... (그만 웃겨 제발 아 )

시호는 이 시점에서 화가 풀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카드 자체가, 상대방의 숨겨진 감정이나 욕구를 뚫어본다... 라는 뉘앙스가 있거든요. 근데 이게 여기서 나왔잖아요. 뭔 소리겠어요? 성지 저거 표정 관리 하고 있는 거라는 걸 다 들켰다는 거죠 시호한테 (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보니까, 이 시점에서 시호는 화도 풀렸겠다 상대도 웃기겠다 놀리고 장난치고 싶은 마음이 더 큰 상태인 것 같네요.


7. 야한 장면을 갑작스럽게 보게 된 성지의 내면적 반응.

더보기

이 카드 너무 웃겨요.

"정신적인 스트레스 상황!"

ㅁㄴㅇ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날까봐 안절부절 못하고 있고, 상황 자체가 성지한테 좋지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민망하고 되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이어서 기존에 고집 부리던 거 계속 부리는 상황이거든요? 차라리 티 나게 망신살 뻗치는 상황이 나왔으면 성질이라도 내면서 그냥 화 한 번 내고 쪽 한 번 팔리고 말겠는데 ㅠㅠ 자기가 괜히 자존심을 챙기느라고 그래버려서... 영화 끝날 때까지 이러고 있어야 한다는 상황을 맞이해버린지라... 그리고 성지도 이렇게 되게 자기가 신경이 쏠리는 지점이 다른 곳으로 변했잖아요? 그래서 화가 풀려버렸는데 (ㅋㅋ)

문제는 이게, 이걸 화난 척을 계속 하고 있어야 하나? 라는 부분도 생긴 것 같아요 (ㅋㅋ) 영화 신경 쓰느라 화 풀린 거 들키는 것도 좀 그렇다고 하네요.


8. 그래서 시호는 어떻게 하는가?

더보기

시호 되게... 아무렇지 않은 척... 자기는 여전히 화난 척하면서... (ㅋㅋ) 성지를 놀리는 것 같습니다.

왜 그런 거 있잖아요. 지금 이런 상황에서 이런 영화가 보고 싶냐든지. 자기 입장에서도 되게 웃기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상대를 ㅠㅠ 흔들 만한 질문을 한다든지, 아니면 일부러 막 영화 신경 쓰는 티를 낸다든지. 막 이렇게 해서 성지가... 마음이 안 편하게 해버린다고 하네요. 좀 쪽팔려하면서 자기한테 져주는 게 보고 싶었대요 ㅠㅠ


9. 그래서 성지는 어떻게 하는가?

더보기

카드 키워드 자체가 그거거든요? 집착, 고집, 이기심.

한 번 선택을 잘못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호 결과 보면 아실 수 있겠지만...

시호도 화가 풀렸고, 성지도 화가 풀렸으리라는 걸 시호도 좀 짐작을 했을 거래요. 표정관리하는 게 티가 났을 테니까요. 그렇다보니 오히려 ㅋㅋ 있잖아요. 말 못하고 더 신경 써버리게 개구쟁이처럼 놀린 거거든요? 성지가 고통받고 있는 걸 (ㅋㅋ) 알고 있으니까? 그렇다보니 성지는 이거에 그대로 넘어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표정관리 하고 화난 척하고 있어야 하고 ㅠㅠ 이런 상황이네요.


10. 사태가 마무리된 뒤, 두 사람의 분위기 및 관계의 향방은?

더보기

ㅋㅋㅋㅋㅋㅋ이건 시호가... 자기가 생각하기에도 잘못했다 싶었던지, 사과를 먼저 하는 모양이네요.

놀렸다는 걸 말해주고, 미안하다고 한대요 (ㅋㅋ) 아주 진지하게는 말하지 않겠지만요. 그냥 아 ㅋㅋ 놀린 거잖아 정도의 뉘앙스? 사과는 하는데 후에 분위기 민망해지지 않게 나름대로 잘 조율을 한 거예요.

되게 분위기 메이커스럽게? 그렇다보니까 기존에 싸웠던 주제를 둘 다 기억을 못하고 있고, 오히려 사이는 괜찮아졌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영화 하나 가지고 화해 잘 했으면 이득이다 싶은가봐요.

둘 다 결국에는 마음 놓고 안심! 하는 것 같습니다.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ㅇㅅㅎ 프로필  (0) 2021.11.25
싫진 않을지도...  (0) 2021.10.21
타로후기 16  (0) 2021.07.28
타로후기 13  (0) 2021.07.04
타로후기 12  (0) 2021.07.01

Yeon sihog님 외 190704이 좋아합니다

myzehnyu 타로후기 15

2021. 7. 27.